[CEONEWS=이태림 기자]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2022 FIFA 월드컵을 기념해 전 세계 축구팬을 하나로 만들어 줄 ‘2022 FIFA 월드컵 홈/어웨이 저지 키트’를 출시한다. 독일, 아르헨티나, 스페인, 멕시코, 벨기에, 콜롬비아 등 총 6개국의 월드컵 저지를 국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새롭게 선보이는 2022 FIFA 월드컵 저지 키트는 ‘우리들의 [세계], 월드컵’을 컨셉으로, 국적과 관계없이 ‘축구를 사랑하는 마음만으로 우리 모두 하나가 될 수 있다’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가장 먼저 국가별 아이코닉한
[컨슈머뉴스=오영주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12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영롱한 글리터 메이크업을 위한 fmgt의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을 출시했다.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가 선보인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은 우주의 화려한 빛과 다채로운 컬러를 담은 컨셉으로, 다양한 글리터 펄로 반짝임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대표제품인 ‘글리터 유니버스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9가지 글리터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여러 메이크업 룩에 활용 가능한 퍼플, 핑크, 코랄 컬러 등이 담겨있다. 다양한 입자 크기의 글
[컨슈머뉴스=박기열 기자]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브랜드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오는 12월 4일까지 바디프랜드 도곡타워 본사 지하 1층에서 ‘2020 F/W 컬렉션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바디프랜드 패션팀은 바디프랜드인만의 개성과 품격을 담은 유니폼, 오피스룩, 데일리룩 등을 매 시즌 컬렉션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작년부터 올해S/S시즌까지 총 3번의 컬렉션 패션쇼를 개최하였으나, 이번 시즌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패션쇼 행사를 간소화해 컬렉션 전시회로 대체 진행한다.또한 컬렉션 중 일부 디자인을 감
[컨슈머뉴스=오영주 기자]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동서양 상상의 동물들이 펼치는 환상적인 분위기로 일상을 벗어난 특별함을 선사하는 ‘2020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지난 1일 한정판으로 출시된 설화수 홀리데이 컬렉션이 채택한 테마는 ‘판타지(Fantasy)’다. 홀리데이 시즌이 주는 설레는 감정을 동화적 상상력으로 풀어냈다. 동서양 상상의 동물 캐릭터와 적송을 접목한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패키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고객들이 바라는 특별한 홀리데이 판타지가 이뤄지기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았다.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의
[컨슈머뉴스=오정희 기자] KT(대표이사 구현모)의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Seezn(시즌)이 8월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정상가 9,900원(부가세 포함)의 월정액 상품인 ‘시즌 믹스’를 3개월 간 월 100원에 제공하는 ‘시즌 믹스 최초가입 월 10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즌 믹스’는 200여개 실시간 채널과 8만여 편의 VOD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콘텐츠 결제 시 이용할 수 있는 2만 2천원 상당의 포인트 ‘코코’를 함께 제공하는 Seezn(시즌)의 대표 월정액 상품이다. Seezn(시즌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이 즐겨먹는 ‘치즈볼’을 실제로 맛볼 수 있게 되었다.카카오IX(대표 권승조)의 카카오프렌즈가 자체 스낵 브랜드 ‘선데이치즈볼’(SUNDAY CHEEZZZBALL)을 공식 론칭하고 17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카카오IX 김민규 리더는 “선데이치즈볼은 카카오프렌즈에서 새롭게 시도하는 브랜드인만큼 일상 속 휴식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많은 공을 기울였다.”며, “현대인들의 스트레스를 줄여줄 수 있는 신개념 힐링 스낵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선데이치즈볼’은 ‘바쁜 일상 속에